등록된 상품문의

상품문의 쓰기새 창 더보기
  1. 작성자/작성일
    sos5***************** 26-05-03
    문의내용 Q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.
  2. 작성자/작성일
    chan***************** 26-02-17
    문의내용 Q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.
  3. 작성자/작성일
    mout************** 26-01-05
    문의내용 Q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.
  4. 작성자/작성일
    time************* 25-03-15
    문의내용 Q

    좀 알려주세용~

    답변 A

    트레티노인은 농도가 나누어져 있는데

    처음 사용하는 경우 저농도(0.025%)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.

    보통 1일 1회 밤에 세안 후 소량을 발라주면 되는데 민감한 피부인 경우

    2일에 1회 발라보고 점차 횟수를 늘려가기를 추천한다.

    또한 트레티노인은 피부 건조함을 유발할 수 있어

    집에 가지고 있는 보습제를 함께 발라주는 것이 좋다.

    처음 사용할 경우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어 저농도 제품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고

    횟수도 점차 늘려나가는 것이 좋다.

    또한 트레티노인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 수 있어

    낮에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발라줘야 색소침착 등 문제가 일어나지 않을 수 있다,



  5. 작성자/작성일
    yumi************** 25-02-10
    문의내용 Q 유통기한 좀 알려주세요
    답변 A

    0.025%와 0.05%는 2025년 11월

    0.1%는 2026년 8월까지 제품이 출고중입니다


    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