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별5개
    조심은 해야될거같아요
    작성자/작성일
    pyoj**** 26-03-31

    과산화벤조일이 굉장히 센 성분이라 아주 적은 양으로 콕콕 먼저 해보시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

  2. 평점
    별4개
    화농성에 효과있어요
    작성자/작성일
    mssk**** 25-10-13
    화농성에 효과있어요
  3. 평점
    별5개
    빠른 배송
    작성자/작성일
    sysm**** 25-08-25

    12일에 주문 22일에 도탁 빨리와서 놀랐습니다 아다팔렌 성분만 있는것 싸용하다가 효과가 있어 이걸로 구매 효과 있기를881e99a85073fbcc40e4785351f6a71d_1756104790_181.jpg 

  4. 평점
    별5개
    배송 2주정도면 굉장히 만족스럽네요
    작성자/작성일
    qjat**** 25-03-03
    자주 이용하겠습니다~~^^
  5. 평점
    별5개
    후기
    작성자/작성일
    gudx**** 24-09-27

    일단 타사대비 저렴한것도 있었고, 큐텐에서 오랫동안 판매해오신 샐러분이라 믿고 구입했습니다.af874be92b3b6616f7d69bab4166985e_1727370609_7532.jpg 

    일단 도착하고 처음 써보는데 발림성은 좋습니다. 굳이 단점을 꼽자면 밀봉씰이 뜯기 힘들게 되어있습니다.

    그래도 만족합니다!